하남 스타필드 퓨전레스토랑, 바비레드

반응형

 

 

하남스타필드 맛집으로 알려진 퓨전 레스토랑 바비레드에 다녀왔어요. 강남역에서 매운갈비파스타로 유명해진 곳인데요. 스타필드 하남에 있는 바비레드 위치는 신세계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 위치해 있습니다.

 

 

 

 

 

맛집으로 알려져서 그런지, 식사시간이 지났는데도 손님은 거의 만석이었어요.

 

 

 

유리병에 담긴 생수. 깔끔해서 좋았어요.

 

 

 

바비레드 주문방법이에요. 주문석를 작성한 후, 카운터로 가서 선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

저희는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레드크림파스타, 스테이크 샐러드, 에이드 1잔. 레드크림파스타의 매운 맛은 1단계로 선택했어요.

 

 

 

비쥬얼은 좋았지만, 맛이 그냥 가격에 비해 많이 아쉬웠어요. 

 

 

 

양은 2인이 먹기에는 충분했고, 셀프바에 밥도 있어서 양은 모자란 느낌은 없었는데요. 파스타는 그냥 로제떡볶이 맛이랑 비슷해서 실망이었어요. 그래서 밥 비벼먹는것도 포기. 떡볶이 먹으러 온게 아닌데.

 

다른 퓨전음식점과 비교하고, 맛집이라 해서 너무 기대를 하고 방문해서 그런 것 같아요. 음식가격을 생각하면 추천드리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하남데모스토어 구매 후기 - 바로가기

 

다이슨 데모스토어 스타필드 하남, 다이슨에어랩 커스텀 구매 후기

과도한 열 손상 없이 다양한 에어스타일링 다이슨 데모스토어 에어랩 구매후기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다이슨 데모스토어에 다녀왔어요. 다이슨 데모스토어는 다이슨의 모든 제품을 직접 경험

yozmidea.tistory.com

 

하남 식물 카페 추천 카페 수우 - 바로가기

 

하남 카페 추천, 감성식물카페 수우

쉼이 있는 공간, 하남 카페 수우 하남 감성식물 카페 '수우'에 다녀왔어요. 스타필드하남 근처 호반써밋에듀파크 바로 옆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수우 숲에 짙은 안개가 흘러들어와 나뭇가지나

yozmidea.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