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추천, 문셰프의 고기국수

반응형

 

 

골목식당 석바대골목편 182회
하남 고기국수 맛집, 문쉐프의 고기국수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온 하남 석바대 골목 '문쉐프의 고기국수'에 다녀왔어요. 느낌 때문인 지는 몰라도, 제주도 말고는 고기국수를 제대로 하는 맛집이 별로 없잖아요. 제주도 출신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고기 국숫집이라고 해서 기대를 갖고 하남장리단길에 방문했습니다.

 

 

 

 

 

 

728x90

 

 

 

 

석바대골목편에서 같이 나온 하늘사다리 모녀김밥집은 이미 재료 소진으로 마감.

 

 

 

문쉐프의 고기국수 가게 앞에 도착했어요. 앞에는 이미 대기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는데요. 방문하시기 전 팁을 드리자면 '테이블링' 어플을 다운받으 신 후, 미리 줄 서기 예약을 하면 좀 더 빠르게 예약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게 근처는 주택가라 주차할 곳이 거의 없고, 비좁은 골목입니다. 가게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신장 전통시장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오시는 걸 추천드려요.

 

 

 

예약접수 후, 약 1시간 정도 대기하고 입장했습니다. 어플로 미리 줄서기 예약 꼭 하세요.

 

 

 

주말, 공휴일은 점심이 끝나면 재료 소진으로 조기마감할 수도 있으니, 일찍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재료소진으로 웨이팅을 더 이상 받지 않아, 그냥 돌아가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가게 안은 테이블이 4개가 있었어요. 메뉴는 고기국수뿐이라 바로 고기국수 2개를 주문했습니다. 고기국수 가격은 7,000원.

 

 

 

음식은 오래 기다리지 않고 금방 나왔는데요. 나오자마자 고기국수 국물을 한번 떠먹어보니 '맛있다'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맛이었어요.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랑 단무지만 나와요.

 

 

 

국수 맛이 쿰쿰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었어요. 고기도 부드러웠고요.

 

 

 

맛있어서 바닥까지 다 비운 고기국수. 앞에 테이블 분들도 바닥까지 다 드시고 가시더라고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문한 곳 중에서 가장 만족감이 있던 곳이었던 것 같아요. 다만, 1시간 기다리고 먹기엔 아쉬울 수도 있으니, 꼭 어플로 미리 줄 서기 하세요.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고기국수 맛집, 문쉐프의 고기국수 추천드립니다.

 

 

북한강 뷰 드라이브코스 추천 대너리스 카페 - 바로가기

 

서울 근교 데이트 드라이브 코스 추천, 북한강뷰 카페 대너리스

남양주 북한강이 보이는 뷰 좋은 카페 카페 대너리스 일요일 아침, 오래전 부터 가보고 싶었던 북한강 뷰가 보이는 카페대너리스에 다녀왔어요. 최근에 날씨가 점점 풀리고 있는데요. 서울 근교

yozmidea.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