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데모스토어 스타필드 하남, 다이슨에어랩 커스텀 구매 후기

반응형

 

 

 

과도한 열 손상 없이 다양한 에어스타일링
다이슨 데모스토어 에어랩 구매후기

 

 

하남 스타필드에 있는 다이슨 데모스토어에 다녀왔어요. 다이슨 데모스토어는 다이슨의 모든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가 가능한 공간인데요. 이곳에서 사려고 마음만 먹고 있었던, 다이슨에어랩 커스텀 제품을 직접 경험 후 바로 구매했습니다.

 

 

 

 

 

다이슨 데모스토어만의 특별혜택

 

 현재 다이슨 온라인 공홈과 백화점에서 볼륨앤쉐이프를 제외한 거의 모든 곳이 품절 상태입니다. 일부 오픈마켓에선 70만 원에서 80만 원대에도 판매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요즘은 다이슨에어랩을 웃돈을 주고, 중고거래로 많이 구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런데 여의도IFC, 다이슨 뷰티랩 사운즈 한남, 다이슨 데모스토어 스타필드 하남에 방문하시면, 공홈에서 품절인 제품이더라도 매장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직원분 말씀으로는 이런 이유 때문에 지방에서도 예약하시고 많이 오신다고 합니다.

 

 

728x90

 

 

 

스타필드 하남에 위치한 다이슨 데모스토어는 2층 제네시스 스튜디오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이슨 매장을 '데모스토어'라고 부르는 이유는 고객이 데모 스토어에서 다이슨 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시연(demo)하며 직원들로부터 기술과 작동 방식을 전달받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에어랩 제품은 에어랩 볼륨앤쉐이프, 스타일러 컴플리트, 스타일러 컴플리트롱, 스타일러 커스텀으로 나뉘어 있는데요.

 

스타일러 커스텀 제품은 자기가 원하는 배럴과 브러쉬를 마음대로 구성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컴플리트와 컴플리트롱의 차이는 배럴의 길이 차이인데요. 커스텀 제품은 길고 짧은 배럴을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어 좋았어요. 

 

 

 

 그동안 에어랩 사야지 사야지 하다가 갑자기 방문해서 구경한 후 충동구매한 제품이라 5가지 스타일링 툴을 고르기가 힘들었는데요. 직원분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직접 체험해보면서 원하는 배럴과 브러시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제가 고른 스타일링툴 5가지는 40mm배럴, 30mm배럴, 30mm롱배럴, 소프트 스무딩브러쉬, 라운드볼륨 브러쉬입니다. 하드 브러시를 빼고 30mm롱배럴을 추가했어요. 40mm롱배럴은 컬이 자연스러워서 좋긴 한데 제 모발에는 컬이 잘 나오지가 않더라구요. 가장 주력으로 사용할 것 같은 건 30mm 배럴이었어요.

 

헤어스타일과 모발에 따라 툴 선호도가 다를 수 있으니, 직접 방문해서 스타일링 체험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직원분께서 부담스럽지않게 잘 안내해주시더라구요.

 

 

 

체험 후 바로 구매해서 데려온 다이슨 에어랩. 

 

 

 

정품 등록도 구매와 동시에 했고, 보관케이스에 이니셜 각인도 가능했는데 그건 하지 않았어요.

 

 

 

전용 보관케이스는 부드럽고 도톰한 패브릭 안감으로 제작되어 있어서 흠집 걱정이 없이 보관할 수 있어요.

 

 

 

에어 랩 본체 하단에 있는 필터 청소를 위한 필터 클렌징 브러쉬.

 

 

 

다이슨 중량은 607g로 스타일링할 때 가볍게 컨트롤 할 수 있고, 코드 길이는 2.62m나 되어 불편함이 없습니다.

 

 

 

다이슨 에어랩 한 줄 후기는 '왜 이제 샀을까' 입니다. 헤어똥손분들께서는 데모스토어에 방문하셔서 체험해보시고 잘 맞으시다면 구매하시는걸 강력추천드립니다.

 

 

 

 다른분들 구매후기를 보면 다이슨 데모스토어도 오픈런을 하더라구요. 저는 월요일 퇴근 후 방문해서 운이 좋았던 것 같기도 해요. 직원분 말씀으로는 데모스토어는 언제든 구매하실 수 있게 재고가 확보되어 있다고 하셨지만, 주말 같은 경우 재고가 빠르게 소진될 수 있으니 미리 데모스토어에 전화 문의하신 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런데 손님이 몰리니 안내하시느라 전화를 잘 못 받으시더라고요.

 

헤어똥손들에게 인기폭발 중인 다이슨 에어랩, 온라인 품절이라고 오픈마켓이나 중고로 웃돈 주시고 구매하시지 마시고 꼭 데모스토어에 방문해서 정가 주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