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딸기 생일케이크 추천, 키친205 롯데월드몰점 후기

반응형


2012년 함평에서 시작된 4계절 신선한
생딸기 디저트카페




잠실 롯데타워에 물건을 교환하러 방문했다가, 예약을 하거나 아침부터 줄을 서야 구매할 수 있는 키친205 딸기케잌을 운 좋게 구매한 후기입니다.




잠실 롯데타워에 금요일 오후 1시에 방문을 했는데요. 토요일 가족모임에 케이크가 필요해, 혹시나 하는 마음에 키친205에 들러봤습니다.



키친205 위치는 잠실롯데타워 지하 1층 끝 쪽, 무인양품 옆 스위트살롱3355에 있습니다.



매대에 케이크가 8개정도 진열되어 있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구매할 수 있나 물어보았더니 구매가능하다는 말에 바로 결제.

키친305 딸기밭케이크 가격 42,000원.



인터넷에서 예약가능여부를 알아보았을 땐, 최소 보름 이후까지는 예약이 마감된 상태였습니다. 운좋게 평일 오전에 들렀다가 구매를 했는데요. 볼 일을 보고 다시 키친205앞을 지나가다보니, 8개정도 있던 케이크가 전부 품절.



식사자리에서 성인 5명이서 떨기밭케이크 1호를 같이 먹었는데요. 맛 평가를 하자면 케이크를 싫어하시는 어른께서도 너무 맛있다며 1조각 더 달라고 하실 정도였습니다.



개봉 전 케이크 싫어하시면 조금만 맛보시고 집에 가지고 가자고 했지만, 그 자리에서 다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케이크를 살 일이 있으면 꼭 미리 예약 후 방문해서 사올 생각입니다.



맛있는 딸기 생일케이크나 기념케이크 찾으신다면, 호불호없이 모두가 좋아할만한 키친205 딸기밭케이크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