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카페 추천, 감성식물카페 수우

반응형

 

쉼이 있는 공간, 하남 카페 수우

하남 감성식물 카페 '수우'에 다녀왔어요. 스타필드하남 근처 호반써밋에듀파크 바로 옆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수우 
숲에 짙은 안개가 흘러들어와 나뭇가지나 잎에 붙었다가 물방울로 바뀌어 지표면에 떨어지는 현상. 

 

 

728x90

 

 

식물이 많은 곳이라서 그런지 노키즈존으로 운영되고 있어요. 조용하게 휴식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감성식물카페답게 다양한 식물들이 카페 안에 제대로 키워지고 있었어요.  

 

 

 

초록색 식물과 따뜻한 색의 나무 가구들이 어우러져 있었던 공간이었어요. 인테리어도 신경을 많이 쓴 느낌. 

 

 

 

동네에 괜찮은 카페들은 공간이 협소해서 오래 대화 나누기가 불편했는데요. 수우는 카페공간도 생각보다 넓었고, 대화 나누기도 좋았어요. 

 

 

 

음료가격도 괜찮았어요. 아메리카노 가격 4,500원. 

 

 

 

카페 바깥 쪽으로도 테이블공간이 있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인슈페너를 주문했는데요. 커피맛도 좋고 카페 분위기도 좋아서, 오래오래 머물고 싶었던 공간이었습니다. 

 

 

 

하남로스터리 카페 벙커컴퍼니 - 바로가기

 

커잘알들이 찾아다닌다는 찐커피맛집, 벙커컴퍼니 하남

로스터리 카페 BUNKER COMPANY 커피맛만 보고 방문해볼 만한 곳, 하남에 위치한 벙커컴퍼니에 다녀왔습니다. 스타필드 하남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카페예요. 2012년 바리스타 챔피언

yozmidea.tistory.com

 

숲멍 즐기기 좋은 카페 미사장 - 바로가기

 

숲멍 즐기기 좋은 숲속 카페, 하남 미사장

갤러리와 쇼룸, 그리고 카페가 있는 복합문화공간 하남 미사장 카페 2020년 8월에 오픈한 미사장 갤러리카페에 다녀왔어요. 참신하고 감각있는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소개하고 대중과 함께 소통

yozmidea.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