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역 코엑스에 위치한 샐러드맛집, 피그인더가든

반응형

 

 

 

다이어트할 때 방문하기 좋은 코엑스 샐러드맛집
코엑스 피그인더가든

 

 

삼성역 코엑스에 위치한 SPC계열(파리크라상,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의 샐러드맛집, 피그인더가든에 다녀왔어요. 가볍지만 든든하고 건강한 한끼를 먹고 싶을때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728x90

 

 

 

 

샐러드코너에 가서 샐러드를 선택하고, 직원에게 주문을 하고, 샐러드를 먼저 받아서 카운터에 결제를 하러 가야되는 시스템이에요. 그런데 직원들이 안내를 안해주다보니, 손님들이 온 순서대로 주문을 받지 않고 목소리 큰 사람부터 주문을 받고 있더라구요. 처음 방문해서 주문방법을 잘 모르는 사람들은 이리저리 왔다갔다 시간낭비하는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직원들 서비스가 별로 좋지 않았어요.

 

들어가시면 바로 샐러드를 고르거나, 사람이 많은 경우 결제하는 곳에가서 조리된 메뉴인 플레이트메뉴를 시키면 빨리 주문이 가능해요. 

 

 

 

이 곳에서 나만의 샐러드를 만드셔도 되고, 메뉴판에 있는 샐러드를 고르셔도 됩니다. 가격은 샐러드치고, 조금 비싼편이에요.

 

 

 

피그인더가든 BEST메뉴인 파워보울을 시켰어요. 호박고구마, 닭가슴살, 퀴노아, 아보카도, 적양배추, 파프리카, 옥수수, 고르곤졸라, 타코마요드레싱이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소문 난 샐러드맛집답게 재료들도 신선하고, 소스도 맛있었습니다. 최근에 맛있는 샐러드를 먹고싶었는데 건강한 한 끼를 먹은 것 같아서 만족스러웠어요.

 

 

 

맛있었던 타코마요드레싱.

 

 

 

음료는 그리너리픽을 주문했어요. 사과, 시금치, 샐러리가 들어간 쥬스인데요. 맛있는 건강한 맛. 이런 비슷한 음료로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케일사과쥬스를 좋아하는데요. 그것보다 더 맛있었어요.

 

 

 

삼성역에서 건강하고 신선한 한끼를 먹고 싶으시다면, 코엑스에 위치한 샐러드맛집 피그인더가든 추천드려요.

 

 

 

강남에서 모임하기 좋은 레스토랑, 페어링룸 - 바로가기

 

연말모임, 친구모임하기 좋은 분위기 있는 식당, 청담 페어링룸

페어링룸 음식과 와인을 페어링하고 디저트와 티를 페어링하는 곳 동양과 서양의 요리가 페어링된 곳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한 이용자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받은 식당 중 하나인 페이링룸에

yozmidea.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