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국수 맛집 소호정, 한우 양지로만 육수를 낸 따뜻한 안동국시

반응형

 

 

 

Since 1985 청와대칼국수
압구정 10평 남짓한 공간에서 시작된 안동국시 소호정

 

하남 스타필드에서 쇼핑을 하다가 따뜻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안동국시 전문점 소호정에 다녀왔어요.

 

 

 

 

 

728x90

 

 

 

 

소호정은 스타필드 1층 H&M, 타코야키전문점 긴타코 옆에 위치해 있어요.

 

 

 

밖에서 메뉴판 구경을 잠깐 하고, 한우 양지로만 육수를 낸 따뜻한 칼국수 안동국시를 먹으러 얼른 들어가 봅니다.

 

 

 

소호정 내부 사진이에요. 저녁시간 전이라 손님은 거의 없었어요.

 

 

 

자리에 앉자마자 경북 안동지방의 전통국수, 국시를 시켜봤어요. 가격은 13,000원입니다.

 

 

 

밑반찬은 깻잎, 김치, 부추무침이 나왔어요. 밑반찬으로 나온 음식들이 전부 다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소호정은 깻잎으로 유명한데요. 간도 적당하고, 진짜 맛있더라구요. 국수랑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따로 판매도 하는데요. 돈 주고 사 먹을 가치가 있는 맛이었어요.

 

 

 

안동국시가 나왔습니다. 먼저 국물을 한수저 먹어보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한우육수 맛이 좋았어요. 

 

 

 

고명으로 올라간 파, 잘게 다진 한우 양지와 함께 먹으니 든든하고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칼국수 면은 쫄깃한 면을 좋아하는데요. 안동국시 면은 부드럽고 야들야들한 면이었어요.

 

 

 

식사 후 사진이라 지저분하지만, 국물 빼고 다 먹었어요. 스타필드에서 따뜻한 국물과 국수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한우 양지로만 육수를 낸 따뜻한 국시 소호정 추천드립니다.

 

 

 

스타필드 근처 커피 맛집 벙커컴퍼니 - 바로가기

 

커잘알들이 찾아다닌다는 찐커피맛집, 벙커컴퍼니 하남

로스터리 카페 BUNKER COMPANY 커피맛만 보고 방문해볼 만한 곳, 하남에 위치한 벙커컴퍼니에 다녀왔습니다. 스타필드 하남에서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카페예요. 2012년 바리스타 챔피언

yozmidea.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