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 친구모임하기 좋은 분위기 있는 식당, 청담 페어링룸

반응형

 

 

페어링룸
음식과 와인을 페어링하고 디저트와 티를 페어링하는 곳
동양과 서양의 요리가 페어링된 곳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한 이용자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받은 식당 중 하나인 페이링룸에 다녀왔어요. 청담동 명품거리 안쪽에 있는 곳인데요. 2층 단독 건물로 되어있는 분위기 있는 식당입니다.

 

 

 

청담 페어링룸

위치 : 강남구 도산대로 81길 14 청담동 (청담동 명품거리 안)
영업시간 : 평일 11:00 ~ 23:00, 주말 10:00 ~ 23:00
주차 : 발렛파킹

 

지하철역에서 약간 떨어져 있는 곳이라 지하철 외 다른 교통수단을 통해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페어링룸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1층 출입구 앞에 있는 카운터예요. 앞에 있는 직원이 자리안내를 해주었어요. 

 

 

 

토요일 1시쯤 예약해서 방문했는데 좌석은 거의 만석이었습니다. 2시쯤 되니 식당 안이 여유롭게 바뀌었어요. 손님들이 많지 않은 걸 원하신다면 1시반 이후 예약하면 괜찮을 것 같았어요.

 

 

 

기본 테이블 세팅입니다. 자리에 앉은 후 메뉴판과 테블릿PC를 가져다 주셨어요. 식사시간은 2시간 제한이 있었어요.

 

 

 

페어링 코스 FOR TWO로 주문을 했습니다. 

 

APPETIZER 스몰사이즈 1가지 선택

PIE or CAMPAGNE 1가지 선택

MAIN 1가지 선택 (STEAK + 17.0 추가 가능)

DESSERT 1가지 선택

COFFEE or TEA 선택

 

48,000원 / PER PERSON

 

 

 

테블릿PC로 메뉴사진을 미리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에피타이저 - 발사믹관자와 감자퓨레 S

파이 - 아보카도 쉬림프 코브탁틴

메인메뉴 - 항정살 페퍼 메주파스타

디저트 - 현미크리스피 & 아이스크림

 

 

 

주문을 한 뒤 10분정도 지난 후, 처음으로 나온 아보카도 쉬림프 코브 닥틴 메뉴입니다. 베이비순 샐러드와 같이 나왔어요. 구운 바게트 위에 아보카도, 실한 새우가 올라가져 있어요.  

 

 

 

살짝 매콤한 새우가 아보카도 느끼함을 잡아주었고, 스타터로 먹기에 좋았어요.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발사믹관자와 감자퓨레입니다.

 

 

 

발사믹관자와 감자퓨레, 관자위에 올라가 있는 유자소스 맛이 나는 오징어채, 바깥쪽으로 뿌려져 있는 소금과 함께 먹는 메뉴인데요. 독특하기도 하고 맛있었어요. 페어링룸이라는 이름에 어울리는 메뉴였어요.

 

 

 

다음은 메인메뉴 항정살 페퍼 메주 파스타입니다. 페어링룸에 방문하기 전 가장 추천이 많았던 메뉴였는데요. 그래서 메인메뉴로 골랐는데 약간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맛이었어요.

 

 

 

문제는 생각보다 너무 많이 느끼했어요. 항정살에서 나온 기름맛이 너무 강하게 느껴져서 매콤한맛이 살짝 나는데도 불구하고 느끼했습니다. 저는 메인메뉴로 다른 메뉴를 추천드려요.

 

 

 

관자와, 아보카도 쉬림프를 맛있게 먹고 메인메뉴에서 실망한 후, 마지막으로 디저트가 나왔습니다. 현미크리스피&아이스크림입니다. 맛은 나쁘지않고 괜찮았는데 입안에는 항정살파스타의 후유증이 있었어요. 상상할 수 있을 것 같은 그 맛. 

 

 

 

식사를 마친 후, 아메리카노와 홍차를 마시면서 시간을 보냈는데요. 페어링룸의 실내분위기는 정말 좋았습니다. 프라이빗한 느낌은 아니지만 이야기를 나누기에도 편했고, 긴 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 인테리어, 직원들 서비스 다 만족스러웠어요.

 

 

 

 

 

데이트하기 좋은, 고백하기 좋은, 연말약속 잡기 좋은,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만나기 좋은,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메인메뉴만 잘 고르시면 될 것 같아요. 재방문의사 10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