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근 드라이브로 다녀올 수 있는 카페, 포레스트아웃팅스

반응형


포레스트아웃팅스는 일산 동구 식사동에 위치한 식물원형 카페인데요. 일산신도시 초입 식사오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현재 SNS에서 일산에서 가장 유명한 대형카페로, 다양한 베이커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입니다.

 


주차공간은 실외, 실내주차장이 있었고요. 주차 안내요원이 각 장소마다 배치되어 있어, 주차하기에 어려움은 없었어요. 카페 안에 사람이 엄청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주차자리가 모자라지 않았으니 나중에 재방문해도 주차공간은 걱정없을 듯 해요.

 

실내 인테리어는 유럽미술관의 건축양식을 벤치마킹한 것이라고 합니다. 층고가 높아 개방감도 있고 키가 큰 식물들과도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였어요.

 

 


1층 가운데는 시원한 분수와 구름다리, 다양한 식물들이 있었어요. 1층 정면에 보이는 곳이 주문하는 곳, 1층 왼쪽은 베이커리 진열대가 있었습니다.

 

 


2층에는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포레스트아웃팅스는 연인과 친구 뿐만 아니라 가족 손님도 많이 오셨어요.

 


쉴 새 없이 바쁜 직원분들. 베이커리 & 음료 주문 계산은 빨리 할 수 있었는데요. 베이커리는 바로 가져가서 먹을 수 있었지만, 음료가 나오기까지는 조금 오래 걸렸어요. 손님이 너무 많아서 어쩔수 없었던 것 같아요.



베이커리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베이커리 전부를 사진에 담아봤어요.



 


다양한 베이커리 뿐만 아니라 피자, 샐러드, 파스타, 브런치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었어요.


베이커리에 있는 생크림이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음료도 괜찮았습니다.


 

연인, 친구들과 방문해도 좋은 공간이지만, 부모님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모두 만족할만한 카페였어요. 서울 인근 드라이브로 다녀올 수 있는 카페를 찾으신 다면 포레스트아웃팅스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