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우도여행 블랑로쉐 카페, 하고수동해수욕장을 보며 마시는 커피

반응형

 

우도 여행
완만한 경사와 옥토, 풍부한 어장, 우도팔경 등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관광지

 

 

제주도 여행 중 우도에 다녀왔습니다. 우도소가 누워있는 형상을 하고 있다고 하여 우도란 이름이 붙어졌는데요. 제주의 가장 큰 부속섬입니다. 그동안 제주에 갔을 때는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 방문하지 못했던 여행지인데요. 제주도 다른 여행지와는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로뎀가든에서 식사 후 찾아간 블랑로쉐 카페입니다. 우도에서 오션뷰 맛집 카페로 소문난 곳이에요.

 

 

 

우도에는 사진에 있는 2인승 소형전기차가 정말 많이 보였어요. 대부분의 관광객들이 전기차를 렌트해서 타고 다니시더라고요.

 

 

 

블랑로쉐 카페 입구입니다.

 

 

 

.

카페 내부 사진이에요. 통창으로 되어 있어 어느 자리에 앉든 바깥쪽 바닷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우도땅콩 관련 음료가 시그니쳐 음료였는데요. 다른곳에서 땅콩음료를 많이 먹어봐서, 라테와 한라봉 주스를 시켰어요.

 

 

 

우도 관광 명소인 하고수동 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하고수동 해변은 모래가 부드럽고 수심이 얕아 가족 단위 해수욕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라고 해요.

 

 

 

 

 

블랑로쉐 카페는 하고수동 해수욕장 배경으로 예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는 카페였어요. 날씨 좋은 날, 우도 블랑로쉐카페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성산 카페 추천, 카페도렐 - 바로가기

 

성산 카페 추천, 제주 도렐커피 너티클라우드

너티클라우드와 오메기 베이글이 유명한 카페 '도렐'에 다녀왔습니다. 도렐은 성산일충봉 근처에 있는 '플레이스 캠프 제주'라는 호텔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렐이 보이는 건물 뒤편은 호텔로

yozmidea.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