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근처, 보말죽 맛집 '제주에가면'

반응형

제주에 가면 제주도 담은
보말칼국수

'제주에가면'은 제주산 보말로 만든 진한 보말칼국수, 보말죽 전문점입니다. 위치는 제주공항, 도두봉, 용두암, 동문시장 근처인데요. 여행을 마치고, 제주공항 가기 전에 들렀어요. 제주에가면은 아침 일찍 오픈해서 아침 식사하러 많이 오신다고 하더라고요.

제주에가면
영업시간 : 08:00 ~ 17:00 매주 화요일 휴무
업체 전화번호 : 064-758-2119



제주에가면은 근처 자매국수에 고기국수 먹으러 갔다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급하게 찾은 맛집인데요. 맛집으로 소문은 났지만,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어요.


제주에가면 가게 앞모습이에요. 주차할 공간은 넉넉해보였어요.


보말칼국수 9,000원
보말죽 10,000원

보말칼국수와 보말죽을 주문했어요. 마지막 주문은 4시 40분까지 입니다.


음식 나오기 전, 기본 밑반찬들이에요. 양파절임, 김치, 단무지가 나옵니다.


조금 기다리니 보말칼국수와 보말죽이 나왔어요. 쫄깃한 보말이 한가득 들어간 보말칼국수예요. 보말 음식을 처음 먹어보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었어요. 보말죽은 진하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보말죽이 더 맛있었어요.


처음에 음식을 받고 양이 많아서, 다 먹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요. 맛있게 다 먹었어요. 보말죽, 보말칼국수 맛집을 찾으신다면 '제주에가면' 추천드립니다.

카페 블루하우스, 제주올레시장 카페 추천 - 바로가기

카페블루하우스 제주올레시장점,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HONG KONG TO JEJU 홍콩과 제주의 문화가 공존해 있는 서귀포카페 서귀포에 있는 카페블루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에서 요즘 가장 유명하고 후기가 좋은, 오는정김밥을 예약하러 가기 전에 방

yozmidea.tistory.com


제주 중문카페 추천, 더 클리프 - 바로가기

제주 중문의 선셋 파라다이스, 중문추천카페 더 클리프

중문 관광단지 핫플레이스 카페, 트와이스의 Alcohol Free M/V 촬영지 더클리프 중문관광단지 안에 위치한 중문해수욕장 옆에 있는 퍼시픽랜드를 방문했습니다. 퍼시픽랜드 안에는 많은 놀거리, 볼

yozmidea.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