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롱패딩 선판매 구매후기 NBNP843013 블랙

반응형

뉴발란스 

UNI 액티브 구스 롱다운


겨울이 다가오기 전, 17F/W 겨울 롱패딩으로 인기를 끌었던 다양한 브랜드들이 현재 역시즌 롱패딩을 선판매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인기를 많이 끌어 품절되었던 노스페이스 소지섭롱패딩, 내셔널지오그래픽 카이만 롱패딩,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레스터 벤치파카 롱패딩, 데상트 롱패딩, 탑텐 롱패딩, 뉴발란스 유니 액티브 구스 롱다운 등 많은 롱패딩이 현재 선판매중이었는데요.  





위 브랜드 중에 가격과 디자인만 보고 입어보러 매장에 직접 간 브랜드는 노스페이스와 뉴발란스였습니다. 탑텐 롱패딩을 가성비때문에 입어보긴 했지만 위 두 제품과 퀄리티 차이가 커서 두 제품 중 하나를 골랐는데요. 


노스페이스 슈퍼에어 다운 제품은 지금까지 입어 본 롱패딩 중 가장 가볍고 착용감도 좋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었지만, 입었을 때 A핏이 나와서 구매 하지 않았습니다. 여자친구가 입었을 때는 잘 어울렸지만 제가 입으니 핏이 약간 이상했습니다.  그래서 작년에 구매하려다가 품절때문에 구매하지 못한 뉴발란스 UNI 액티브 구스 롱다운을 선구매했습니다. 



   


현재 뉴발란스 신상 롱다운 상품을 10% 할인 판매하고 있는데요. MyNB 어플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후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은 2018-8-10(금) ~ 2018-08-31(금)까지입니다. 액티브다운 뿐만 아니라 김연아롱패딩, 챌린지다운 롱패딩도 판매중입니다.


 작년 제품과 디자인은 크게 다르지 않았는데요. 가장 큰 차이점은 충전재가 구스로 업그레이드 되어 볼륨감과 착용감이 더 좋아졌습니다. 작년 제품은 오리털을 사용하였고, 이번 년도 제품은 구스(거위솜털 80%, 깃털 20%)를 사용했습니다. 



팔쪽에 뉴발란스 표시가 바뀌었구요. 





모자의 뉴발란스 로고도 약간 바뀌었습니다. 








뉴발란스 유니 액티브구스 롱다운 후면







 

뉴발란스 액티브 구스 롱다운 전면

 




생활방수원단으로 생활방수가 가능하고, 안쪽에는 등쪽에 발열안감이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목 부분에 고급벨보아 소재를 써서 목쪽 착용감이 향상되었습니다. 





소매 이너 커프스 (핸드워머)도 있습니다. 







그리고 롱패딩을 보관할 때 롱패딩의 길이때문에 불편했는데요. 롱패딩을 반으로 접어 스냅으로 고정할 수 있는 행거루프가 적용되어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359000원에서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데요. 저는 엔터식스 회원으로 할인된 가격에서 6% 더 할인 받았습니다. 그래서 약 303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역시즌 패딩 구매의 장점은 정가보다 저렴하게 색상, 사이즈 고민 없이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었구요. 작년과 디자인은 비슷하지만 덕다운에서 구스다운으로 업그레이드되고, 가격은 그대로인 점이 이번 뉴발란스 신상 롱패딩의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