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텐, 스팀, a/s까지 다 만족스러운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반응형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AV10C11WA


코팅이 벗겨진 에어프라이어는 그 순간부터 발암물질이 나온다는 이야기를 듣고, 올스텐 + 스팀기능이 있는 에어프라이어를 장만했어요.


 


 



삶은 달걀 전용 액세서리입니다. 반숙 12분, 완숙 15분. 간편하게 삶은 달걀을 만들 수 있어요.




풀무원 에어프라이어는 간편한 사용법을 제공합니다. 미리 설정된 요리모드를 사용하거나 온도와 시간을 직접 조절하여 요리를 할 수 있어요.


 



조리실 내부 전체, 팬, 나사, 액세서리는 물론 스팀 만드는 보일러까지 모두 스테인레스 재질로 되어 있어요. 바로 사용해도 무방하지만 세척기능 확인할 겸 세척 후 사용했어요. 제품 사용 후 스팀세척하면 항상 깨끗한 상태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에어프라이어 세척기능 너무 좋네요.




오뚜기 불고기피자 레귤러사이즈 2~3인용을 넣어봤어요. 지름 25cm 딱 맞게 들어갑니다.



 
도우에서 밀가루맛이 많이 나긴 했지만 맛 자체는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요즘 에어프라이어 전용 피자들 많이 나오는데 풀무원 엣지피자 포함해서 여러가지 피자 사먹어보려구요.




풀무원 모짜렐라 치즈볼도 돌려봤어요. 총 10알 들어가 있고요. 치킨 시켜먹을 때 먹던 치즈볼 이상의 맛. 이제 치즈볼은 에프로 해먹으려고요.




에어프라이어를 사셨다면, 사세 냉동제품은 다 사서 돌려보시는걸 추천드려요. 배달 안시켜먹어도 될 정도로 맛있네요.


 
요즘 에어프라이어용 냉동제품들이 정말 다양하게 나오는데요. 겉바촉촉 튀김류, 구이류, 찜류 등 못해먹는 요리가 없을 것 같습니다. 예전의 에어프라이기 단점을 다 보완해서 나온듯한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A/S, 스팀기능, 올스텐 다 만족스러운 에어프라이어를 찾으신다면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 추천드립니다.

한달 간 사용해본 결과 너무나도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집에서 해먹을 수 있는 요리도 너무 다양해졌구요. 기름도 많이 안사용하게 되어서 좋아요. 단, 로티세리 기능은 생각보다 사용할 일이 없네요. 바베큐를 한번 해먹어보려고 하지만 맛있는 냉동제품 돌려먹느라 바쁘네요.

 

https://link.coupang.com/a/buWvPy

 

풀무원 스팀쿡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로티세리 10.5L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