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구매안하고 빔프로젝터 설치한 후기, PJM550F

반응형

 

 

 

아기 있는 집이라 TV를 구매하지 않고 있었는데요. 육퇴 후 큰 화면에 대한 필요가 느껴져서 국산 빔프로젝트 PJM550F를 구매했습니다. 알리발, 아마존발 빔 프로젝트 추천도 많았지만, A/S를 고려해서 프로젝트매니아의 PJM550F로 골랐어요. 빔프로젝트 카페에서 가성비로 추천이 많은 제품이라서 PJM 제품으로 골랐습니다.

 

 

 

 

 


프로젝터매니아 PJM550F 간단 스펙


풀HD 1920x1080 
홈제품 최적의 밝기 550안시
마우스 모션기능, 음성인식
5G 듀얼안테나 
선 없이 간편하게, 무선연결

 

 

 

 

 

빔프로젝트는 처음 구매였는데요. 구매 후 화질이 기대 이하이면 어쩌나 걱정이 많았는데요. 거실에 설치 후, 흰색 벽면에 쏘아 보니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PJM550F는 내장된 앱으로 각종 OTT를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별 다른 연결 과정없이 전원만 켜면 바로 원하는 앱을 실행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리모컨이 있긴 하나, 불편한 반응속도.

 

현재는 적응을 한 상태지만, LG삼성 TV 리모컨 정도의 반응속도는 아니라, 답답한 부분이 분명히 있습니다. 음성인식도 생각보다 잘 안되네요. 

 

빔프로젝트 특성상 리모컨을 계속 사용을 하지 않아서 다행이지만, 검색이나 메뉴 이동 시 반응속도가 느려 불편한건 어쩔 수 없네요.  

 

또 다른 단점으로는, 스마트폰과 아이패드를 빔프로젝트에 연결해서 영상을 보면 끊김이 느껴져서 무선연결은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큰 화면으로 축구중계를 보려고 구매한 부분도 있는데, 무선연결로는 끊김 때문에 볼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주로 내장앱으로 영상을 감상하거나 노트북과 HDMI케이블을 연결해서 영상을 보고 있어요. 큰 화면으로 축구중계 보는 만족도는 100%.

 

 

 

 

프로젝터매니아의 PJM550F는 자동업데이트가 되는 제품입니다. 추후 리모컨편의성도 개선되면 좋겠습니다.

 

 

 

현재 노트북에 연결해서 영상보거나 유튜브와 쿠팡플레이 위주로 영상을 많이 보고 있는데요. 몇가지 단점이 있긴 하나, 화질, 가격, A/S 면에서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bokVb8

 

프로젝터매니아 풀HD 미니 빔프로젝터 PJM550F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