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야경 추천, 도쿄타워가 가장 아름다게 보이는 모리타워

반응형

도쿄의 타워팰리스, 롯폰기 힐즈 모리타워

Roppongi Hills


롯폰기힐즈는 2003년도 롯폰기 재개발 계획 이후 완성된 고급 주상복합주택이 있는 지역입니다.  도쿄타워가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곳으로 유명한 야경명소입니다. 




고급 주상복합 빌딩이 있는 록폰기힐즈는 아사히방송국, 영화관, 미술관, 전망대 등의 문화시설과 레스토랑 등을 고루 갖춘 이곳은 록폰기의 대표적인 명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숙소가 있는 신주쿠역에서 출발해서 도에이 오에도 선 롯폰기 역 3번출구로 향했습니다. 













오에도센 록폰기역 3번출구로 나와 모리타워쪽으로 걸어갑니다. 









모리타워가 보입니다. 지상54층, 높이 238m의 오피스빌딩입니다. 















입장권은 한국 일본여행관련 사이트에서 저렴하게 E-바우쳐를 구매했는데요. E-바우처를 출력해서 가지고 가면 매표소에서 실물티켓으로 교환을 하고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모리타워 입장료 가격은 성인 1,500엔인데요. 

롯본기전망대 + 오오에도온천 입장권을 1,700엔에 구매했습니다. 두 곳의 입장료를 합하면 4,600엔 정도 되는 가격입니다. 



롯본기 전망대 영업시간 


· 평일, 일요일 : 10:00 ~ 23:00 (마지막 입장 22:30)

· 주말 (금, 토요일, 휴일 전날) : 10:00 ~ 25:00 (마지막 입장 24:00)




 

 





해발 250m 높이에서 360도로 펼쳐지는 도쿄야경을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도쿄타워가 보이는쪽에 몰려있었습니다. 넓은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쾌적하게 도쿄야경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도쿄타워를 가장 아름답게 볼 수 있는 롯폰기힐즈의 모리타워 야경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신주쿠 호텔 추천 그랑벨 부티크호텔 리뷰 바로가기 

· 신주쿠 도쿄도청 전망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