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 나이키, 돌 선물로 아기신발 구매하려고 간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에 아기 신발을 구매하려고 다녀 왔는데요. 나이키아울렛 키즈 신발 디자인, 사이즈를 공유하려고 해요. 

 

생각보다 사이즈, 디자인이 다양하지가 않았고 가격도 인터넷 정식 판매처 가격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나이키 에어맥스 41,300원

 

 

신발 디자인은 괜찮았는데요. 개인적으로 아기신발은 밝은 것이 좋아서 검은색 신발은 고려하지 않았어요. 저처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거나, 어두운 색상이다 보니 사이즈는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밝은 색상이지만, 색 조합이 너무 밋밋. 그런데 사이즈는 많이 큰 사이즈 위주로 많이 있었습니다.  

 

 

 

 

밝은색의 에어맥스. 색조합도 예쁘고 위 디자인으로 구매하려고 했는데요. 원했던 사이즈인 120이 없어서 구매는 못했어요. 

 

 

 

 

디자인이 예쁜 빨간색 에어맥스는 할인율이 적고, 남자 아기가 걸을 때쯤 신발 사이즈인 120~130은 아예 없었어요.   

 

 

 

결론. 나이키 아기신발 사려고 굳이 아울렛까지 갈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아기 신발 디자인이 다양하지가 않고, 예쁜 디자인 신발은 원하는 사이즈가 없다.

나이키공홈, 백화점인터넷몰, ABC같은 인터넷쇼핑몰을 먼저 둘러 보시고 원하는 제품이 없을 때 구매하러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돌 선물은 백화점 인터넷몰에서 구매해서 선물했어요. 사이즈와 디자인도 더 많이 있었고 가격도 더 저렴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