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 고데기, 언일전자 글램팜 미용실고데기 GP103

반응형

 

미용실에서 헤어디자이너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전문가용 고데기, 글램팜 매직기 GP103 제품 후기입니다. 미용실에서 고데기를 해주실 때마다 글램팜 제품을 많이 사용하셔서 글램팜 브랜드 제품으로 구매하였습니다.  

 

박스 안에는 글램팜 GP103 제품 박스와 헤어 에센스 오일, 콤브빗이 들어있습니다.

 

 

집에 하나씩 굴러다닐법한 콤브빗인데요. 집에 있는 것보다 훨씬 단단하고 좋습니다.

 

 

글램팜 헤어에센스 오일

 

제품 박스입니다. 제품 구성은 고데기, 고데기 파우치, 사용설명서, 고데기 앞쪽에 끼워져 있는 프로텍션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제품 옆면에 있는 누름스위치를 1초간 누르면 전원이 ON/OFF 됩니다.

전원 스위치를 누른 뒤 LED가 깜빡거리면 사용 가능. 

 

특수세라믹 코팅으로 음이온과 원적외선의 방출로 모발을 보호하고 손상을 최소화해준다고 합니다. 

 

프리볼트 100~240V 사용가능

100~240V 전압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멀티 플러그를 사용하면 전 세계 모든 나라에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코드 길이는 2m입니다. 

코드선 정리를 위해 고정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글램팜 일반 매직기와 달리 GP103의 온도는 싱글 온도입니다. 150~160도의 싱글 온도를 유지하여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20분 이상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Sleep mode로 전환되어 자동으로 정지됩니다. 

 

제품 전체 길이는 16cm 정도입니다. 160(L) x 20(W) x 28(H)

 

발열판의 세로 넓이는 약 2cm, 가로길이는 약 6cm인데요. 이 길이보다 2mm 정도씩 작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글램팜 미니 휴대용 고데기는 여행을 갔을 때 또는 밖에서 휴대용으로 사용하기 편리하게 나온 제품인데요. 저처럼 길지 않은 머리 길이를 가지신 분이 스타일링할 때에도 유용하고, 글램팜 제품 중에는 그나마 가성비가 좋은 제품 같습니다.

 

며칠간 10cm 정도 되는 머리 길이에 사용해본 결과, 제품 자체가 크지 않아서 볼륨을 넣고 C컬을 만드는데 사용감이 편리했습니다. 원하시는 스타일, 사용방법에 따라 다르겠지만 일반 남자분들이 사용하기에는 이 정도 크기로도 충분하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글램팜 일반 고데기가 너무 비싸서 저렴한 글램팜 미니 고데기를 고민 중이시라면, 글램팜 GP103 추천드립니다. 

 

https://link.coupang.com/a/FH4ZP

 

글램팜 컴팩트미니 매직기 GP103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