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카페거리 안목해변 오션뷰 카페 추천, AM 에이엠브레드앤커피

반응형

 

 

안목해변 카페 에이엠브레드앤커피 AM
커피프렌즈 손호준 베이킹 선생님이 있는 안목해변 베이커리 카페
 

바다를 보면서 커피 마시기 좋은 강릉 안목해변, 카페거리에 위치한 에이엠 브레드 앤 커피에 다녀왔어요. 위치는 안목해변 중간에 위치해 있어요. 원래는 강릉 경포호 근처에 위치한 카페툇마루를 방문하려고 했는데요. 대기시간이 너무 길어 안목해변으로 차를 돌렸습니다.

 

 

 

 

 

강릉 AM카페 외관이에요. 오션뷰를 볼 수 있게 큰 통창으로 되어 있어요. 겨울같이 추운 날에는 통창을 꽁꽁 닫아두었는데요. 여름에는 외관에 있는 큰 통창을 시원하게 개방을 해주더라고요.

 

 

 

주차는 앞에 있는 안목해변주차장에 주차를 했는데, 피크시간 때에는 주차하기가 힘들 것 같아요.

 

 

 

AM [에이엠] : '오전' 또는 '안목'을 달리 이르는 말

 

1층에서 주문을 하고 위층으로 올라갈 수 있게 엘리베이터도 있어요.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자리는 1층, 2층, 3층에 있는데요. 가로로 된 통창이 크게 있는 3층 자리가 인기가 제일 많았어요. 

 

1층에서 커피 주문할 때 손님이 별로 없어서 3층 자리에 앉을 수 있을 것 같았는데요. 3층 창가 자리는 이미 만석이었어요.

 

 

 

그래서 위에 보이는 2층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어요.

 

 

 

돌아다니느라 배가 고팠는데, 베이커리 종류가 엄청 많아서 좋았어요.

 

 

 

디저트는 AM카페 베스트 메뉴였던 밤식빵, 커스터드 크로와상과 먹물치아바타를 주문했어요. 같이 간 친구들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커피는 아메리카도 HOT/ICE, 바닐라라떼, 티 종류를 시켰는데요. 베이커리만큼의 퀄리티는 아니지만 음료도 괜찮았어요.  

 

 

 

빵들이 다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AM카페 2층 창가자리에서 바라본 안목해변. 자리에 앉아서 멍하니 바라보는 안목해변이 너무 좋았어요.

 

 

 

강릉 안목해변에서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와 커피, 시원한 오션뷰 카페를 찾으신다면 AM 카페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