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미사 삼계탕 맛집, 지호한방삼계탕 하남점

반응형

 

복날, 삼계탕 먹고싶어서 찾아 본 곳.

하남미사에 위치한 지호한방삼계탕입니다. 

 

 

 

주차공간은 사진에서 보이는 공간뿐 아니라, 옆 공간에도 주차공간이 넓게 있어서 주차하기는 편리했습니다. 주차안내하시는 분이 계셔서 좋았어요.  

 

 

 

제가 간 날은 주말 오후였고, 사람들이 많이 대기하고 있어서 15분정도 웨이팅 후 입장. 

 

녹두 한방 삼계탕, 흑마늘 한방 삼계탕, 건강 한방 삼계탕을 주문했습니다. 안에 들어간 재료만 조금씩 다른뿐, 맛의 차이는 크게 없었어요. 삼계탕을 먹고 싶으셨다면 그냥 기본 삼계탕 시키셔도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김치도 맛있었고, 삼계탕도 맛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가서 드시기 괜찮은 삼계탕집이었어요. 대부분의 손님도 가족단위 손님이었습니다. 

 

 

2층에서 보이는 입구, 주차장

 

안에 들어간 닭이 약간 작지만, 국물도 진해 보약한그릇 먹은 기분이었어요. 다음에 삼계탕 생각나면 재방문할 생각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