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홍대점 미트 마니아 세트 후기

반응형

뛰어난 가성비 버거로 인기몰이중인 노브랜드 버거 홍대점에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홍대입구역 사거리, 홍대 걷고 싶은 거리와 홍대 거리 사이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노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인 노란색이 매장 외관에 뒤덮어져 있어서 멀리서봐도 노브랜드 버거 매장을 한눈에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노브랜드버거는 현재 홍대점, 중화점, 코엑스점, 스타필드시티 부천점, 아산둔포점 5개 점포를 운영 중입니다. 신세계푸드는 시중에서 판매 중인 햄버거에 비해 20% 두꺼운 고기패티와 20% 이상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별화된 노브랜드 햄버거 브랜드를 론칭했습니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해 온 외식 브랜드 버거플랜트를 노브랜드버거로 리뉴얼 론칭한 것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왼쪽에 키오스크 2대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세트 메뉴 중 미트마니아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노브랜드 메뉴판에 나와 있는 베스트 메뉴는 NBB시그니처, NBB어메이징, 미트마니아, 상하이핑거포크입니다. 

 

노브랜드 버거 추천메뉴

 

 노브랜드 버거는 외식시장에서 경쟁력을 갖기 위해 '가성비버거'를 지향한다고 하는데요. 사실 노브랜드에서 말한 타브랜드 대비 20%정도 저렴한 곳인지는 의문이 들었습니다. 기준을 쉐이크쉑버거, 버거킹에 맞추면 20% 정도 저렴한 가성비 버거가 맞겠지만, 현재 20~30대에게 가장 인기있는 버거중 하나인 맘스터치 싸이버거세트(5,600원)와 노브랜드 버거메뉴들을 비교하면 대체적으로 비슷한 가격 같습니다.

 

노브랜드버거는 맘스터치와 가격이 비슷하다는 결론. 가성비라기보다는 합리적인 가격이라 생각이 됩니다.  

 

노브랜드버거 미트마니아 세트

가운데는 계란 프라이가 들어있고 두꺼운 패티 2장, 치즈와 소스, 양파와 피클이 들어있습니다. 

맛은? 맛있다. 괜찮다. 

 

미트마니아란 이름에 맞게 고기도 두껍고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쉑쉑버거나 맘스터치처럼 즉석에서 바로 만들어서 주는 느낌이 아닌 만든 지 오래된 패티와 계란을 잘 보관하다가 만들어서 나온 느낌이었습니다. 갓 조리된 내용물이었다면 더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감자튀김은 다른 곳보다 두껍고 폭신폭신한 식감이 좋았습니다. 

가격은 합리적,  맘스터치를 대체할 수도 있을만한 노브랜드 버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