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드라이브코스, 분위기 좋은 맛집 - 봉주르

반응형

 

서울 근교 드라이브코스로 좋은 분위기있는 데이트장소

남양주 맛집, 카페 봉주르

 

 

 

 

 

 

야간, 심야데이트를 하는 커플들은 대부분 가봤을 법한 추억의 장소, 남양주에 위치한 봉주르에 다녀왔습니다. 봉쥬르라는 프랑스어 이름과는 달리 한국적이고 토속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한식음식점입니다. 봉주르카페는 1982년 시작한 수십년 전통의 남양주 지역명소입니다. 방문할 때마다 사람들이 항상 많은데요. 분위기가 좋아 가족들과 연인들이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먼저 봉주르 메뉴입니다. 메뉴판도 깔끔하게 바뀌었네요.

 

 

 

 

 

 

숯불 갈비구이 + 쌈밥정식 26.0

숯불 고기 + 쌈밥정식 20.0

고추장삼겹살 + 쌈밥정식 18.0

 

 

위 3가지 메뉴가 봉쥬르 메인메뉴이고 산채비빔밥, 항아리 수제비, 잔치국수, 파전, 도토리묵, 까르보나라 떡볶이 등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모든 결제는 선불.

 

 

 

 

 

한식부터 와인, 막걸리, 칵테일, 커피, 전통차 등을 다양하게 팔고 있습니다.   

 

 

 

 

 

 

한껏 차려진 봉쥬르밥상 모습입니다. 고추장삼겹살+쌈밥정식, 숯불고기+쌈밥정식, 막걸리 시켰는데요. 음식도 깔끔하고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쌈 뿐만아니라 보리밥에 고추장, 강된장, 각종 비빔밥 재료가 나오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비벼먹을수도 있어 배불리 먹을 수 있었어요.

 

 

 

 

 

 

야외에서 먹었는데요. 테이블에 있는 조명이 너무 약해서 핸드폰 조명으로 대신했습니다. 야외에서 먹었는데도 약을 잘 피워놔서 그런지 나방, 모기도 없고 바람도 쐬며 기분좋게 식사 했습니다. 음악도 빵빵하게 틀어줘서 흡사 클럽에 온듯한 느낌도 들었네요. 좋았습니다.

 

 

 

▲ 봉주르 숯불고기

 

 

 

▲ 봉주르 고추장삽겹살

 

 

 

 

 

▲ 입구 왼쪽에 위치한 주차장입니다.

 

 

 봉주르는 총 200대이상을 주차할 수 있습니다. 봉주르가 근처 주차지역 확장문제로 말이 많은 것 같은데 잘 해결되었으면 좋겠네요. 방문 할 때마다 대기하다지쳐 발길돌리는 차를 보는 것 같습니다.

 

 

 

▲ 야외테이블에서 본 봉주르진입로  

 

 

일요일 저녁9시쯤인데도 방문차량이 줄지어 있습니다. 식사하면서 계속 지켜보니 오후 10시 이후엔 막힘없이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이전에도 워낙 테이블이 많아 생각보다 대기시간은 길지 않았습니다. 분위기도 좋아 한번 둘러보다 보면 금방 차례가 옵니다.  

 

 

 

 ▲ 봉주르 올라가는 계단 입구

 

 

 

 

 

 

 ▲ 여기서 오른쪽계단으로 가면 야외테이블이 있고, 왼쪽은 아래 사진의 장소가 나옵니다. 

 

 

 

 

 

 

▲ 봉주르 야외테이블 모습입니다.

 

 

 

 

 

 

 

 

 

 

 

 

 

 

 

 

 

 

 

 

 

 

 

 

▲  자전거도로, 산책로에서 본 봉주르 전경

 

 

 

구리 한강시민공원에서부터 팔당댐을 지나 자전거를 타고 오는 사람, 오토바이를 타고 오는 사람, 근처 다산유적지-다산생태공원에 놀러갔다 오는 사람, 한강을 따라 심야드라이브 데이트하는 사람들이 다 이곳에 모이는 것 같습니다. 사람도 정말 많고 분위기도 최고.

 

 

식사 후 근처 강변을 따라 산책도 하면서 기분좋게 마무리할 수 있어 더욱 좋았습니다.

 

 

 

 

 

 

▲ 다산정약용, 생태공원 내려가는 길. 주말에 오면 자전거, 자동차, 사람들로 엄청 북적이는 곳입니다.

 

 

 

 

 

서울 근교로 데이트를 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끼리 분위기 좋은 장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주변에 카페스토리, 두물머리, 다산 유적지, 생태공원도 조성되어 있어 가볼 곳도 많은 지역입니다.

 

 

 

 

 

다산 생태공원

 

 

 

 

 

 

 

 

 

팔당 카페스토리

 

 

 

 

남양주 봉주르 영업시간

 

봉주르의 영업시간은 오전 10:00 부터 새벽 05:00까지 입니다.

연중무휴

전화번호 : 031-576-7711

 

 

남양주 팔당댐 근처 봉주르 위치, 주소

 

팔당 대교 -> 팔당역 조금 지나면 우측으로 팔당댐 방향 -> 팔당 댐 -> 45번 국도로 가다 우측에 봉주르 간판이 보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