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존 최상위 광센서, 로지텍 G303 게이밍마우스

반응형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303 Daedalus Apex Performance Edition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G303 리퍼브 벌크 상품입니다. 로지텍코리아에서 정식수입이 되지 않는 제품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하이엔드 마우스 센서(PMW 3366)를 사용해보려고 구매했습니다.



(3509) < (3305) < 3050 < (3320) < 3090 < 3310 < 3988 < 3366(3360)



리퍼브제품은 공장에서 만든 제품이 흠집이 있을 경우에 제품을 다시 검수 후 정품보다 싼 가격으로 되파는 제품입니다.








리퍼브 제품이라 그런지 택배 박스안에 제품 하나만 들어 있습니다.





마우스 바닥면입니다. 틈새 사이에 먼지가 많이 끼어있었고, 마우스 피트 부분에만 기스가 있었습니다.





다행히 바닥면 이외에 기스는 유심히 찾아봐도 보이지 않았습니다 .





 마우스 그립감은 이전에 사용했던 레이저 데스에더 크로마 제품이 더 좋았는데요. 보름 정도 사용해보니 크로마의 그립감은 잊고 G303 그립감에 적응을 하게 되네요. 크로마보다 G303의 좋은 점은 무게가 가볍고 마우스가 크지 않아 손목에 무리가 덜 가네요. 제 손에는 G303이 더 맞는 것 같습니다.  



레이저 데스에더 크로마 리뷰 보러가기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리퍼브제품이지만 실 사용에는 전혀 문제 없는 제품이었습니다. FPS 게임을 하면서 에임이 튀거나 흔들리지 않아 만족하고 사용중이구요. 로지텍코리아에서 적당한 가격에 수입을 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로지텍 게이밍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매크로, 조명, DPI 설정을 다양하게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G303 드라이버 설치

한국 로지텍 : http://support.logitech.com/ko_kr/software/lgs

미국 로지텍 : http://support.logitech.com/en_us/product/gaming-mouse-g303#imagegallery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