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신창 풍차해안 여행 중 들린 오지힐제주 카페

반응형

 

호주식 수제 디저트 & 비건 베이커리
오지힐 제주

 

제주살이 N개월 차가 추천하는 제주도 카페, 오지힐 제주에 다녀왔어요. 수제 비건 베이커리와 호주식 디저트로 유명한 오지힐 제주.

 

 

입구에 있는 호주느낌 나는 표지판. 오지힐 제주점 포토존 같아요.

오지힐은 현재 제주점, 한남 본점, 홍대점 3군데 매장을 운영 중입니다.

 

 

 

창 밖 뷰도 트여있고, 주차장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자리는 지하 1층에 있는 테이블로 잡았어요.

 

 

 

메뉴는 1인 1음료 (디저트 제외)

반려동물은 케이지 안에 넣어 입장 가능

 

 

 

오지힐의 시그니처 메뉴 오지슈페너하고 쿠키를 주문했어요.

오지슈페너는 추천! 쿠키랑 스콘은 기대했던 것보다는 평범했어요. 다른 베이커리 드셔 보세요. 

 

 

 

서귀포 카페 추천, 유동커피 - 바로가기

 

가성비로 유명하지만 진짜 맛있는 커피, 서귀포 유동커피

유동커피 나에겐 수 만 번째의 커피가 누군가에겐 그토록 바라던 첫 번째의 커피 일 수 있다. 제주 서귀포 이중섭거리에서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유동커피에 다녀왔습니다. 바리스타 주유동 씨

yozmidea.tistory.com

성산 카페 추천, 도렐 - 바로가기

 

성산 카페 추천, 제주 도렐커피 너티클라우드

너티클라우드와 오메기 베이글이 유명한 카페 '도렐'에 다녀왔습니다. 도렐은 성산일충봉 근처에 있는 '플레이스 캠프 제주'라는 호텔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렐이 보이는 건물 뒤편은 호텔로

yozmidea.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