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침대처럼 바꾸고 싶어 구매한 시몬스 뷰티레스트 자스민

반응형

 

 

신혼부부 혼수침대 추천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 시몬스 뷰티레스트 자스민


 

 

 

혼수침대로 오바마 침대로 유명한 미국 스턴스앤포스터 제품을 구매했었는데요. 구매 당시 침대매장에 방문해서 누워보면 어느 매트리스든 다 편안하고 좋았었고, 미국 침대 한번 써보자 하고 비싼 돈 주고 구매했습니다. 그런데 1년 넘게 스턴스앤포스터 제품을 사용해 보니 가장 단단한 제품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허리를 받쳐주는 느낌이 적고 너무 소프트한 느낌이라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아프고 다리가 아프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한국에서 만드는 침대를 알아보았는데요. 비교 끝에 시몬스 뷰티레스트 자스민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호캉스를 갈 때마다 호텔 침대가 거의 시몬스침대여서 큰 고민 없이 결정했어요. 

 

 

 

 

크기도 원래 라지킹 제품을 사용하다가 퀸으로 다운사이징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결과는 대만족.

인터넷 구매 후 설치 3일전쯤, 시몬스 고객지원팀 해피콜 전화가 왔고 다음 날 배송기사분에게도 전화가 와서 배송시간을 정했어요. 새로 이사 오면서 여러 가구를 구매하고 설치도 받아봤지만 고객센터, 배송기사분들이 이렇게 친절한 건 처음이었습니다. 가구회사 중 제일 고객서비스가 좋았네요. 코로나 때문에 덧신도 신어 주시고, 소독까지 해주시는 세심함까지.

 

방문하기 30분 전에도 문자와 전화로 다시 알려주시고 약속한 시간에 딱 맞춰서 방문해주셨어요.

 

 

 

 

시몬스 뷰티레스트 자스민 퀸(QE) 설치완료. 프레임은 오늘의집에서 따로 마음에 드는 제품으로 구매했는데요. 배송 전이라 일단 바닥에 매트리스를 놓았어요. 며칠은 이렇게 사용해도 큰 무리는 없다고 하셨어요.

 

 

 

화재에 안전한 소재, 라돈안전 인증제품, 토론(?)안전 제품인증. 믿고 구매합니다.

 

 

 

시몬스 설명서에 있는 침구, 매트리스 관리법이에요.

 

 

쾌적한 실내환경 유지법

 

실내온도 20도 내외, 습도 60%이하 유지, 하루 평균 4회가량 환기

 

침구관리법

 

최소 월 1~2회 세탁, 땀을 많이 흘리는 7~8월에는 최소 월 3회씩 세탁 권장

미세 먼지가 없는 날 직사광선이 강한 오후 2~4시경 30분 이상 일광소독 권장

땀이 많거나 아토피가 있는 가정은 세탁주기를 짧게 해 청결함 유지

3층 이하의 가정은 실내 오염농도가 더 높으므로 침구류 세탁에 각별한 주의 필요

여름철 침구는 기상 1시간 이후부터 정리하여 수면 도중 발생한 수분기를 없애고 세균 번식을 방지

 

매트리스 관리법

 

바닥에서 매트리스 및 침구류를 직접 사용할 경우 유해요인 노출도가 훨씬 높아지므로 침대 생활 권장

세탁 가능한 매트리스 커버 또는 패드 사용 권장

월 1회 청소기를 약한 세기로 하여 매트리스 표면 청소

오염이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로 노후된 매트리스는 교체 진행

 

 

 

 

 

 

매트리스커버는 오늘의집에서 구매한 타카타카 프리미엄 스위스항균 방수 매트리스커버. 커버가 맞긴 하지만 매트리스밑까지 겨우 덮는 정도. 매트리스 밑에 면까지 감쌀 만큼 넉넉하진 않았어요.

 

 

 

 

인터넷에서만 판매되는 온라인전용 제품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오프라인에서 더 상위라인을 체험해 봤을 때와 큰 차이를 느낄 수 없었어요. 호텔 침대처럼 편안했고, 적당하게 푹신하고 적당하게 단단한 느낌. 괜히 국민침대라고 불리고 만족도가 높은 게 아니더라고요.

 

 

 

15년 동안 침대 스프링 보증도 된다고 설명해 주셨어요.  

 

 

 

이전에 사용하던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가 너무 소프트하게 느껴진 제품이라서, 자스민 제품의 쿠션감은 미디엄이지만 하드한 느낌입니다. 호텔 가면 느낄 수 있는 포근함과 허리를 받쳐주는 힘도 충분한 정도의 단단함입니다. 한국인은 한국에서 만드는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게 가장 좋은 것 같다고 느꼈어요.

 

뷰티레스트 자스민(미디엄) 제품과 뷰티레스트 허브(하드)하고 비교하다가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매했다는 자스민을 골랐는데 자스민으로 하길 잘한 것 같아요.

 

 

https://yozmidea.tistory.com/449

 

신라호텔 호캉스 후기, 주차 체크인 디럭스 객실사진

한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 '일상이 최고의 순간이 되는 곳' 신라호텔 서울 호캉스 맛집 후기 신라호텔은 가장 찬란한 문화예술의 꽃을 피운 신라 왕조의 이름에서 유래한 국내 최고 호텔로,

yozmidea.tistory.com

신라호텔에서 경험해 본 시몬스 뷰티레스트는 다른 제품이겠지만, 신라호텔에서 느꼈던 느낌과 비슷한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뷰티레스트 자스민(미디엄)과 뷰티레스트 허브(하드)하고 비교하다가 사람들이 가장 많이 구매했다는 자스민을 골랐는데 자스민으로 하길 잘한 것 같아요. 나중에 아기가 크면, 매트리스는 똑같이 시몬스 자스민으로 사주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매트리스입니다. 배송준비부터 설치, 제품까지 모두 만족. 신혼부부 매트리스를 고민 중이시라면 시몬스 뷰티레스트 자스민 강력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