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트리드, 파인다이닝 생일 런치코스 추천

반응형

 

 

 

Diversity, Delicious, Delight
세개의 D - trid

 

 

 

강승원 셰프가 준비한 모던한 분위기의 컨템포러리 다이닝, 트리드에 다녀왔습니다. 생일 기념으로 다녀왔는데요. 청담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 앞에 도착하면 발렛파킹을 해주십니다.

 

 

 

 

 

트리드 입구에요. 도착했을 때 홀에 아무도 없어서 뻘쭘. 나중에 테이블이 차더라구요.

 

 

 

트리드는 오픈키친으로 셰프님들의 준비하는 과정을 보는 것도 위생적으로 안심이 되고 좋았어요.

 

 

 

송로버섯 슈 Truffle Choux

 

 

에피타이저로 나온 슈인데요. 깜짝 놀랄만한 맛이었어요. 향도 좋고 음식 온도도 딱 좋았어요. 시작부터 너무 맛있게 시작하는 트리드.

 

 

 

피쉬앤칩스 / 멕시칸 타르트

 

맛 없는걸로 유명한 영국의 대표음식 피쉬앤칩스는 처음 먹어보았는데요. 트리드 피쉬앤칩스는 너무 맛있었어요. 멕시칸 타르트도 나쁘진 않았지만 기억에는 잘 안남아있네요.

 

 

 

광어

 

 

 

에그누들 파스타

 

내용물 하나씩 따로 먹어도 다 맛있었던 파스타에요. 

 

 

 

삽겹살

 

 

 

약밥 아이스크림

 

부모님 모시고 갔을 때 나오면 좋을 것 같은 디저트. 약밥 아이스크림. 약밥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아이스크림은 맛있더라구요.

 

 

 

커피

 

총 식사시간은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된 것 같아요. 서버 분께서 음식 하나하나 설명도 자세히 해주시고 너무 친절했어요.

 

 

 

음식이 하나 같이 다 맛있었던 트리드, 분위기도 너무 무겁지 않고 생일같은 특별한 날 방문하기 추천드리고 싶은 파인다이닝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