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내 카페거리 맛집 프랑스파티세리, 빵에갸또

반응형

 

20년 경력의 프랑스 셰프가 매일 직접 만드는 신선한 케이크와 과자
별내 카페거리 디저트맛집 빵에갸또

 

별내 카페거리에 있는 프랑스디저트 맛집, 빵에갸또에 다녀왔어요. 별내에 위치한 오랫동안 인정받아온 디저트맛집입니다.

 

 

 

빵에갸또 입구 뒷편에 위치한 주차장입니다.

 

 

 

빵에갸또 영업시간, 주소

화요일~일요일 영업
매주 월요일 휴무

 

08:30 ~ 22:30 (금 / 토 : ~23:00)

 

 

 

빵에갸또 입구예요.

 

 


오전에 방문해서 모든 빵들이 가득차있었는데요. 오후쯤가면 품절메뉴가 많아서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처음보는 디저트들도 많고, 다 맛있어 보여서 메뉴고르기가 힘들었어요.



생활의달인에서 봤던 달인이 직접 빵을 만드는 과정도 볼 수 있었어요. 직접 만드시는 모습을 보니 시간내서 오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커피 가격대는 5,000원 ~ 6,500원 정도였어요. 커피 맛있었고요. 디저트는 더 맛있었어요.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제가 방문한 날은 날씨가 흐렸지만, 다음에 날씨 좋은 날 방문해서 밖에서 먹어보려구요. 

 

 

 

메뉴는 밀푀유캐러멜과 타르트따땅을 주문했어요. 생활의달인 편에서 보았던 디저트. 만드는 과정을 보고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시그니쳐 메뉴 중 하나인 밀푀유캐러멜. 다른 디저트카페에서는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메뉴라 좋았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고급디저트 먹는 기분.

 

 


오랜만에 정말 맛있게 먹었던 디저트, 한번만 방문하기엔 너무 아쉬울 빵집이었어요. 나중에 다른 메뉴도 먹어보러 꼭 방문할 예정입니다. 프랑스 제빵사가 직접 만드는 디저트를 먹고 싶으시다면, 별내 카페거리에 있는 빵에갸또에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