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한산성빵집 계곡카페, 아이들과 가기 좋은 카페 위베이크

반응형

 

 

아이와 함께 계곡 물놀이도 할 수 있는 카페
남한산성빵집 위베이크

 

경기도 광주 소리마을 한정식에서 간장게장으로 점심을 먹고, 근처에 위치한 남한산성 빵집 위베이크에 방문했어요. 한 여름에 계곡에서 물놀이도 하고, 맛있는 빵과 음료를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이미 근처에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위베이크 입구입니다. 일요일 오후에 방문했는데요. 주차안내해주시는 분들도 곳곳에 계셨고, 주차자리도 아주 넉넉했습니다.

 

 

 

 

 

주차장 끝에 있는 에어컨 나오는 공중화장실.

 

 

 

728x90

 

위베이크 건물 안 사진이에요. 이곳에서 빵고르고 음료 주문하고. 음료 주문이 몰려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대기중이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

 

 

 

위베이크 음료 메뉴판이에요.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카페 내부에도 좌석이 있지만, 대부분 고객들이 야외 자리에 자리를 잡더라구요.

 

 

 

위베이크 빵 사진들이에요.

 

 

 

저희가 주문한 크루아상과 커피번. 갓 만든 빵이라 그런지 맛있었어요.

 

 

 

건물 안에서 바라본 위베이크 입구. 끊임없이 차량들이 들어오고 나가고 있었어요.

 

 

야외 데스크 모습이에요. 계곡을 바로 바라볼 수 있는 곳은 거의 다 자리가 맡아져 있었어요.

 

 인조잔디 느낌의 바닥이 꿉꿉한 느낌이 있어서 별로였지만, 계곡 물이 흐르는 시원한 곳에서 아이들이 놀고 있는 계곡 뷰를 보면서 휴식하기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 비도 더 자주 오고 습도도 높을 텐데 축축한 느낌의 바닥만 바꿔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계곡 내려가는 길.

 

 

 

야외 데스크 옆 실시간으로 빵 만드는 모습도 보이네요.  

 

 

 

위베이크 옆에 붙어있는 계곡이에요.

 

아이들이 물놀이하기 딱 좋은 수심이었고, 물놀이 공간이 좁지 않고 넓어서 좋았어요. 어른들은 커피 마시면서 아이들 구경하고, 아이들은 계곡에서 물놀이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다만 아쉬운 건 수질이 좋아 보이진 않았어요.

 

 

 

네이버에 등록되어 있던 히비스커스 유자티 HOT, 위베이크 빈 라떼를 주문했어요. 음료 맛은 별로였어요. 다른 음료 추천드립니다. 일행 중 대부분 불호가 더 많았던 맛.

 

 

 

빵은 맛있었어요.

 

 

 

편의점 캔음료 커피맛. 그래도 주변이 산으로 둘러싸여 있고, 경치가 좋으니 가볼 만한 카페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는 요즘, 아이들 물놀이도 할 수 있는 시원한 힐링 카페를 찾으신다면 위베이크 추천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