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드라이기 추천, 필립스 HP-8230

반응형


PHILIPS HP8230

스타일링이 편한 모발보호 헤어드라이기 추천




필립스 헤어드라이기 HP8230을 구매했습니다. 헤어드라이기 중 현재 많이 판매되고 있고, 추천 받고 있는 제품을 찾아봤는데요. 아래의 3가지 제품이 가장 많았습니다.   



1. 필립스 HP8230


2. JMW M5001A


3. 유닉스 UN-1330NA





위 제품 중 가격과 성능을 비교해서 가성비가 제일 좋아보이는 필립스 드라이기로 결정

헤어드라이기를 알아보신 다면 위 제품 중 비교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겟잇뷰티 추천 필립스 헤어드라이기는 이 제품의 상위모델 HP-8260 제품입니다. 







필립스 HP8230 제품 박스 입니다. 박스가 생각보다 큽니다. 


그만큼 포장도 좋네요.













필립스 헤어드라이기 제품 구성입니다. 







  온도3단계 & 풍량 2단계


필립스 HP8230 제품은 온도는 3단계 바람세기는 2단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JMW M5001A, M3001A, MA502A 와 같은 제품이 판매도 많고 인기가 좋은데요. 일부 사용자분들의 사용 후기를 보니 JMW는 미용실 전문가용이라 빨리 말리기에는 편하지만, 본인이 직접 사용하기에는 스타일링을 하기 힘들다고 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기본에 충실한 필립스 헤어드라이기를 구매했습니다.    







  모발 보호 기능 (Thermo Protect)


온도 조절 부분의 TP는 써모프로텍트 세팅으로 드라이할 때 57도의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면서 모발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탈모와 두피건강을 위한 쿨샷 기능


샴푸 후에 뜨거운 바람으로 바로 드라이를 하게 되면 두피와 모발에 자극을 주게 됩니다. 그래서 시간이 조금 더 걸리더라도 차가운 바람으로 말리는게 탈모와 두피건강에 좋습니다. 







  전문가용 고출력


2100W의 전문가용 고출력으로 바쁜 아침에 손쉽게 머리를 말릴 수 있습니다. 







블랙톤의 디자인도 깔끔해서 보기 좋습니다








HP8230 단점을 굳이 찾자면 약간 큰 크기와 무게였는데요. 이 외엔 찾아보기 힘들었구요. 소음크기는 기존 사용하던 제품에 따라 느껴지는 차이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여러가지 잡기능 없이 기본에 충실한 드라이기 HP8230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