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데이트 드라이브 코스 추천, 북한강뷰 카페 대너리스

반응형

 

남양주 북한강이 보이는 뷰 좋은 카페
카페 대너리스

 

 

일요일 아침, 오래전 부터 가보고 싶었던 북한강 뷰가 보이는 카페대너리스에 다녀왔어요. 최근에 날씨가 점점 풀리고 있는데요. 서울 근교 드라이브하면서 다녀오기 좋은 카페예요.

 

 

 

 

728x90

 

 

 

주차는 가게 앞과 옆에 마련된 주차장에 할 수 있었는데요. 주차를 도와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건물은 지하층 포함 4개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도착해보니 담쟁이넝쿨 건물외관이 눈을 사로잡았습니다.

 

 

 

카페대너리스 안으로 들어가서 본 북한강뷰예요.

 

 

 

카페 안쪽에서 아래쪽으로 내려가면 야외테라스 공간도 있었는데요. 지금은 운영 준비중이었어요. 봄이 되면 다시 방문해보려구요.

 

 

 

시원한 북한강뷰로 눈이 확 트이는 느낌이었어요.

 

 

 

출입구 옆에 있는 카운터예요. 음료가격은 아메리카노 8.0, 레몬에이드 9.0, 바닐라라떼 9.0 정도로 많이 비싼 편이에요. 그래도 빈브라더스 원두를 사용하고 있어서 인정.

 

 

 

일요일 오전 오픈한지 얼마 안돼서 방문했는데요. 창가 좋은 자리는 이미 꽉 차있었어요. 그래도 주말 오전 일찍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뷰도 좋고, 음악도 좋고, 한가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오후가 되면 사람들이 엄청 몰려올 느낌.

 

 

 

청포도쥬스랑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빈브라더스 원두라 기대했는데 빈브라더스 커피 맛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었어요. 샷추가 하면 맛있을 것 같아요. 제 기준 약간 밍밍.

 

 

 

커피를 어느정도 마신 후, 지하층에 내려가 봤어요. 아래층도 북한강뷰가 보이는 멋진 공간이 있었어요. 이곳에서 야외 공간으로 나갈 수 있었습니다. 

 

 

 

창가좌석은 흔들의자로 되어 있어 좋아보였어요. 이곳도 창가좌석은 만석.

 

 

 

2층, 3층도 구경.

 

 

 

모임이나 가족이 단체로 사용하면 좋을 것같은 단독룸 공간도 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대화나누기도 아주 좋고, 뷰도 좋은 카페입니다. 

 

 

 

카페대너리스 3층 공간.

 

 

 

주말 오전 잘 쉬고, 잘 먹고, 잘 구경하고 왔습니다. 카페대너리스 추천.

 

 

 

 

 

 

대너리스에서 나와서 집에 가기 전, 산책 할겸 다산생태공원에도 잠시 들렸어요.

 

 

다산생태공원에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여전히 좋았어요.

 

 

 

 

북한강 한강뷰 카페로 유명한 카페대너리스는 큰 통창 너머로 보이는 리버뷰가 멋진 곳으로 남양주 분위기 좋은 카페, 리버뷰 전망좋은 카페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대너리스 바로 옆에는 북한강 맛집으로 유명한 북한강 막국수 닭갈비집도 있고, 주변에 물의정원과 다산생태공원도 있으니 주말에 가족과 함께 다녀와보세요.

 

남양주 팔당 리버뷰 베이커리 카페 폴콘  - 바로가기

 

팔당 카페 추천, 폴콘리버가든 베이커리 카페

남양주 팔당 베이커리 카페, 폴콘리버가든 Vollkorn 폴콘 = 호밀 우리는 '호밀'을 활용하여 한국인에게 맞는 보다 건강한 빵을 만들고자 합니다. '정직한 빵' '좋은 재료'에 '정성'을 더합니다. 팔당

yozmidea.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