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귤수확체험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서귀포 카페, 제주에인감귤밭

반응형

 

제주감귤청 만들기 체험 카페
제주에인감귤밭

 

제주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제주에인감귤밭 카페에 다녀왔어요. 감귤수확체험도 할 수 있고 감귤청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사진에 보이는 파란 지붕 창고 앞에 주차를 하고 감귤밭을 지나 카페로 올라가 봤습니다.

 

 

 

 

제주에인감귤밭 카페 외관 모습이에요. 생각보다는 카페 안과 밖이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포토존도 많이 있고, 이곳저곳 아기자기하게 꾸며놓으셨어요. 날씨가 더 좋았다면, 더 예쁜 사진을 많이 찍을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카페 안도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메뉴는 감귤을 이용한 음료가 많이 있었고요. 한라봉청, 청귤청, 감귤잼과 같은 감귤관련 판매 제품도 있었어요.

 

 

 

카페 안은 좁아서 밖에 나와서 자리를 잡았어요. 메뉴는 라봉퐁당에이드와 따뜻한 청귤티를 주문. 음료는 두 개 다 맛있었어요. 맨날 제주도 커피 맛집만 찾아다니다가, 상큼한 귤 음료를 마시니까 좋더라고요. 

 

 

 

감귤밭 안쪽에는 제주감귤청 만들기 체험 공간도 있었어요. 예약 후 이용 가능하고, 소요시간은 약 50분. 비 오는 날 체험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인당 250ml 3병 - 24,000원

 

 

 

제주에인감귤밭 출입구입니다. 진입로가 딱 차량 한 대만 지나갈 수 있는 폭이에요. 렌트 차량이 대형이라면 초보 운전자분들은 당황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제주스러운 포토존이 많은 곳이라서, 제주 여행하면서 한 번쯤 방문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 카페였습니다. 감귤 이용한 음료도 맛있었어요.

 

카페블루하우스 밀크티 전문점 - 바로가기

 

카페블루하우스 제주올레시장점, 밀크티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

HONG KONG TO JEJU 홍콩과 제주의 문화가 공존해 있는 서귀포카페 서귀포에 있는 카페블루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제주도에서 요즘 가장 유명하고 후기가 좋은, 오는정김밥을 예약하러 가기 전에 방

yozmidea.tistory.com

 

제주 중문 카페 추천, 더클리프 - 바로가기

 

제주 중문의 선셋 파라다이스, 중문추천카페 더 클리프

중문 관광단지 핫플레이스 카페, 트와이스의 Alcohol Free M/V 촬영지 더클리프 중문관광단지 안에 위치한 중문해수욕장 옆에 있는 퍼시픽랜드를 방문했습니다. 퍼시픽랜드 안에는 많은 놀거리, 볼

yozmidea.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