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최고 평점 추천케이스 - 맥풀 범프케이스

반응형

맥풀 Magpul 범프 케이스 후기

아이폰 5/5s

 

맥풀에서 만든 아이폰5/5s용 케이스를 구매하였습니다. 맥풀이라는 회사는 미국 군수품 전문 생산 업체인데요. 총, 탄창 그리고 총에 부착이 되는 각종 악세서리를 만들고 있습니다. 특히 맥풀사에서 만드는 탄창은 밀리터리 소위 '밀덕' 전문가들에게도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제가 산 제품은 '맥풀 범프 케이스'입니다. 이보다 먼저 나온 제품은 '맥풀 필드 케이스'인데요. '맥풀 필드 케이스'는 발매와 동시에 최고의 아이폰 케이스라 극찬을 받으면서 시장에 데뷔했습니다. 그래서인지 국내소비자들의 구매 후기도 칭찬일색입니다. Editor's Choice Award에서도 최고 평점을 받으며 자타공인 최고의 휴대폰 케이스로 인정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 맥풀 필드 케이스 (MAGPUL FIELD CASE) 사진 - 사진 속 케이스의 색상은 가장 인기있는 다크어스(Dark Earth) 색상입니다. 

 

 

 


지금부터 제가 구매한 맥풀 범프케이스 사진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맥풀 범프케이스(MAGPUL BUMP CASE) 제품포장 사진  

 

 

 

▼ MADE IN USA - Designed and manufactured in the USA

 

 

 

 

▼ 제품명은 PMAG 탄창 휴대폰 케이스인가보네요.

 

 

 

▼ 제품 표면은 아주 단단합니다. 총기의 파츠 부분과 같은 제작되기 때문에 뛰어난 내구성을 보여줍니다.

 

 

 

 

 

 

5mm 정도 올라와 있어 아이폰 카메라 부분을 완벽하게 보호해줍니다. 평소 사용시 아이폰 렌즈부분을 만지게되서 사진을 찍기 전 렌즈를 닦고 찍기 일쑤였는데요. 맥풀케이스를 사용하면서는 그런일은 없을 듯합니다.

 

 

 

▼ 음량 조절 버튼부분입니다. 약간 힘을 주어 눌러야 하지만 잘 작동됩니다.

 

 

▼ 아이폰 하단 부분

 

 

▼ 필드케이스와 다른 범프케이스 제품 뒷면 디테일 부분.

 

 

▼ 아이폰 상단 슬립버튼 부분

 

 

▼ 케이스 안쪽에는 충격흡수층이 있어 효과적으로 아이폰을 보호해줍니다.

 

 

▼ 맥풀 범프케이스는 제품의 마감부분이 필드케이스때보다 더 향상됐다고 합니다.

 

 

 

 

 

맥풀케이스는 써모플라스틱 재질로 기기보호에 탁월하며, 충격흡수에 효과적입니다. 써모플라스틱은 탄창소재로 사용하는 열가소성 플라스틱으로 높은 수준의 그립감과 장기간 변형없는 보호성능을 가집니다.

 

 

▼ 높게 설계된 베젤카이드로 아이폰 액정을 각종 스크래치로부터 보호합니다.

 

 

 

 

▼ 케이스의 색상은 사진보다 약간 더 어둡습니다.

 

 

▼ 범프케이스는 필드케이스와 달리 투톤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 볼륨버튼과 전원버튼을 모두 감싸는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 새로운 라이트닝 케이블과 호환 케이블이 사용가능합니다.

 

상남자같은 케이스디자인에 거부감만 없다면 저 또한 아이폰 최고의 케이스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그동안 애플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의 케이스만 생각했었는데요. 맥풀케이스 디자인이 눈에 들어오고 사용해보고 나니 앞으로 맥풀케이스만 사용할 것 같습니다. 사실 아이폰4때도 맥풀케이스를 봤지만 그때는 뭔가 안예뻐보여서 자세히 보지도 않았었는데 군더더기 없는 외형이 괜찮아보이고 직접 사용해 보니 최고의 케이스인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