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정수기추천, 퓨리얼 직수형정수기 후기

반응형

바로걸러 깨끗한 직수형 정수기, 퓨리얼정수기 후기

 

 매번 마트에서 생수를 사마시다가, 직수형 정수기를 구매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렌탈정수기는 비용문제와 제휴카드 사용해야만 사용료가 저렴해지는 단점때문에 필터교체만 해주면 되는 퓨리얼 직수형정수기를 구매했습니다. 

 

 

 

 

 

 

 

 

 

 

 

퓨리얼 설치 모습입니다. 냉수배관에 정수기 공급호스를 설치했습니다. 그리고 그 호스를 주방하부장 밑으로 연결해서 오른쪽에 있는 가스밸브 구멍으로 빼주셨습니다. 저희집은 구멍을 안뚫어도 돼서 좋았어요. 

 

 

 

 

 

 

디자인은 가로길이 115mm의 초소형 슬림 디자인입니다. 렌지장 옆에 두니 깔끔해서 보기도 좋네요. 전기를 사용하지 않는 무전원 방식이라 전기료걱정도 없습니다.   

 

 

 

 

3필터 6단계 정수시스템으로 바이러스, 박테리아, 중금속 유해물질을 99.9% 제거 해준다고 합니다. 

 

1단계 복합카본블록필터 - 잔류염소 및 클로로포름, 휘발성 유기화합물 제거 

2단계 나노스트림 필터 - 미생물, 미세부유물 제거, 선택적 중금속 제거 (수은, 납, 철, 알루미늄 등)

3단계 실버카본블록 필터 - 잔류염소 및 클로로포름, 휘발성 유기화합물 제거 

 

 

 

이런 정수기능은 실사용하면서 느낄 수 있는 부분은 아니고 믿고 사용해야 되는 부분인데요. 자주 마셨던 삼다수와 코스트코 생수와 비교해봤을 때 물 맛 차이를 전혀 느끼지 못해서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퓨리얼 정수기 단점은 현재까지는 전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간혹 후기를 보면 미세 기포가 발생하는게 단점이라는 후기가 있긴한데요. 이건 제품 최초사용 또는 필터 교환시 물이 제품 안을 통과하면서 필터 내의 공기가 나오면서 발생하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최초 사용할 때 5분이상 출수 후 사용하라는 지시사항을 따르니 더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제는 코스트코가서 대량으로 생수를 구매하지 않아도 되고, 생수병을 베란다에 쌓아뒀다가 분리수거 하러가지 않아도 돼서 너무 좋아요. 정수기 가격이 저렴한 것도 장점이지만, 기존 정수기처럼 정수기내 저수조를 사용하지 않고, 집에 AS기사님이 안오셔도 직접 필터 교체가 가능하니까 좋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FH5qN

 

퓨리얼 직수형 정수기 PPA-100 + 필터세트 방문설치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